티스토리 뷰

저희 가족들이 단체로 다녀왔던  인천 간석홈플러스  위치한  애슐리W 를 포스팅 해보아요. 본전을 뽑자며 다짐하고 갔는데 열심히 먹었건만 뽑았는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저희 가족들이 먹은 다양한 메뉴들의 먹방 동영상이예요. 저희 가족들은 무엇을 가장 많이 먹었을까요? 



스타일대로 음식들을 떠오기 시작했어요. 가족이 여러명이라 다양한 모양으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냥 계속 접시를 가져오는 가족들 음식 사진 찍었는데 반도 못 찍었답니다. 저도 먹어야 해서 말이지요. ㅋㅋ

새우요리 계속 나오고 예전에 없었던 새로운 메뉴가 많이 생겼다고 했어요. 

이건 초계국수라고 하는것 같았는데 겨자를 섞어 톡 쏘는 맛에 닭고기를 엄청 넣어 톡특한 맛이었어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라고나 할까요.



우리가족에게 인기가 많았던 후라이팬 그릇에 예쁘게 담아온 새우요리네요. 새우.... 맛있긴 하지만 까먹는게 참 번거롭긴 했어요. ㅎㅎㅎ

스파게티, 우동 등 각종 면들도 종류별로 다 먹어보았구요.

색깔별 음료들도 다 맛보았네요. 로얄 밀크티, 파인애플 환타 맛이였어요.

새우와 각종 야채, 소스를 넣고 또띠아도 싸먹어 보았네요.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월남쌈도 먹어보았어요. 소스를 깜박하고 안가져와서 야채 맛만 잔뜪 났었네요. ㅋㅋ

되직한 밥의 비빔밥이예요. 약간 뻑뻑할 수 있으니 미소 된장국과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계속 해서 먹어주니 미처 가져가지 못한 그릇들이 쌓였네요.ㅋㅋ


저희가 간 간석 홈플러스 애슐리는 등급이 w인데 가격 평일 런치가 13,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은 19,900원, 초등학생 9,900원, 미취학아동 6,500원이예요. 영업시간은 매일 11:00시 부터 22:00시 까지구요. 



 다음에 또 갈 날을 기약하며... 갈때마다 배터지게 먹고 오는 애슐리 포스팅이였습니당~



 간석애슐리w 정보 자세히 보기 

 구독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