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슐리 가격, 할인정보▼

 

애슐리 가격, 애슐리 퀸즈 할인

▼계절밥상 , 자연별곡 할인▼ 계절밥상 할인, 자연별곡 할인 - 제휴카드, 멤버쉽, 이벤트 행사 ▼2022 애슐리 가격, 할인정보▼ 애슐리 할인 - 가격, 메뉴, 제휴카드, 멤버십, 이벤트 행사 ▼ 2022

ujfactory.com

 

자연별곡 가격, 할인정보▼

 

자연별곡 가격, 메뉴, 할인 - 식품,건강 > 모이라이벤트

모이라이벤트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고더 많은 알뜰정보를 만나보세요.

moiraevent.com

 

▼이달의 패스트 푸드 할인행사▼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KFC, 맘스터치 할인 행사 모음(신메뉴 할인)

▼이달의 롯데리아 할인행사▼ 모이라이벤트" data-og-description="모이라이벤트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고더 많은 알뜰정보를 만나보세요." data-og-host="moiraevent.com" data-og-source-url="https://moiraeven..

ujfactory.com

 

한식과 한식 샐러드바를 이용 가능한 계절밥상과 제철 재료로 만든 우리음식을 제공하는 자연별곡 할인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우선 계절밥상은 제휴카드 할인과 통신사 멤버쉽 포인트 이용, CJ 멤버쉽 포인트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자연별곡은 제휴카드가 따로 있지는 않고 멤버십 포인트와 진행하는 이벤트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계절밥상 

 

자연별곡

 

 계절밥상 

1. 할인 카드

계절밥상 제휴 할인카드는 

The CJ 카드가 있어요. 

The CJ 카드는 

KB국민, 롯데, SK비씨와 제휴되어 결제금액의 20% 할인 + 2% 적립혜택을 주고 있어요.

 

1일 1회, 식사금액 20만원 한도로 할인 받을 수 있고, The CJ 카드 적립금은 계절밥상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해요.(단, CJ오쇼핑 회원에 한함) 할인과 포인트 차감 중복 혜택은 불가하니 둘 중 하나의 혜택을 선택하여 받아야 해요.

 

2. 포인트 차감 카드

계절밥상 포인트 차감 카드는 현대카드M이 있어요. 

M포인트로 20%까지 차감 할인이 가능한데 최소 1천 포인트 이상 적립이 되어 있을때 사용이 가능해요. 포인트 한도 내에서 결제 가능하며, 잔여 포인트가 부족할 시는 잔여 포인트 만큼만 차감되요. 연간 한도는 무제한이예요. 계절밥상 코엑스몰점은 포인트 결제가 제외된다고 하니 이점 참고 하세요. 

3. 통신사 멤버쉽 할인

계절밥상은 제휴되어 있는 통신사가 LG라서 LG+ 멤버쉽 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15%까지 차감할인 받을 수 있어요. 단 

회원 등급이 VIP, VVIP, VIP+ 회원에 한하여 할인 되요. 앞서 말한 회원등급에게 주어지는 '나만의 콕'이란 서비스로 할인을 해주는 것인데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등급은 한정적이네요. 

LG멤버십 회원이라면 아실텐데요. '나만의 콕' 서비스에서 라이프콕 카테고리를 선택한 회원에 한해 할인 되요. 월 통합 1회 할인이며 최대 할인 금액은 1만5천원이예요. 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았다면 타 할인서비스 및 쿠폰, 이벤트, 제휴카드 혜택과 중복적용은 불가해요. 

계절밥상 코엑스몰점, 계절밥상 소반은 포인트 차감 할인이 제외되니 유의하세요.

(매장 식사 및 냉동 HMR 제품 구매 시 할인 적용 가능 - 도시락류 적용 불가)

 

4. CJ 멤버쉽 할인

CJ계열사 브랜드는 CJ ONE 멤버십카드로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계절밥상도 CJ ONE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CJ ONE포인트가 1천점 이상 적립되어 있다면 10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데요. (계절밥상 코엑스몰점은 제외) 포인트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카드나 모바일카드, 앱 중에 하나를 제시해야 하고 1만 포인트 이상 사용 시에는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해야 하니 계산 전 미리 준비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자연별곡 

1. 멤버쉽 혜택 

자연별곡은 처음에 말한 것 처럼 따로 제휴카드는 있지 않고 멤버쉽 혜택과 진행중인 이벤트로 혜택을 받아야 해요. 그런데 자연별곡 자체의 멤버쉽이 있지는 않고 자연별곡이 이랜드이츠(이랜드잇)에서 운영하는 패밀리레스토랑이라서 이랜드이츠(이랜드잇) 멤버쉽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E포인트라고 하는 이랜드 멤버쉽은 자연별곡 뿐 아니라 이랜드 계열의 모든 패션, 유통 외 기타 판매 브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쉽이예요. 

 

E포인트로 자연별곡 외식금액을 차감 받을 수 있는데요. 2천 포인트 이상 적립이 되어있을 때 100원 단위로 차감이 가능해요. 이용 금액 결제 시 E포인트를 사용하였다면 그 부분은 제외하고 나머지 결제한 부분에 대한 E포인트만 적립 받을 수 있어요. 아직 E-포인트 멤버쉽 회원이 아니거나 예전 이랜드 포인트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앱에서 신규가입 또는 통합 동의 하고 웰컴포인트 2,000P 받으세요. 

E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이벤트 진행 시 받은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이벤트에 따라 다르니 이점 유의하세요. 


E포인트 회원 혜택- 신규가입 고객 지점별 사은품(리테일)- 외식브랜드 웰컴 11종 쿠폰 및 기념일 쿠폰세트 지급(이랜드이츠 앱에서 지급)- 호텔 숙박 시 웰컴드링크 2잔, 리조트 3박 시 1박 무료- 이랜드몰 신규가입 고객 첫로그인 시 3,000원 쿠폰 지급(이랜드몰 앱에서 지급)

이랜드 멤버쉽 마일리지 제도

 

가장 기억하기 쉬운 마일리지 제도

 

2. 이벤트 할인

자연별곡 이벤트는 이랜드이츠(이랜드잇) 앱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랜드 이츠 앱을 다운 받아 그때 그때 진행하는 할인 및 이벤트 혜택을 받으면 되요. 자연별곡 외 이랜드이츠 외식 브랜드 할인 정보들도 함께 확인 할 수있어요. 

 

3. 어린이 멤버십

자연별곡은 2020년 연말까지 

성인 2인 이상 결제 시 초등 1인 할인 또는 미취학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해요. 성인 2인 당 어린이 1인 혜택이며 초등학생은 5,900원 미취학 아동은 무료예요. 
가입대상은 36개월 이상 미취학 아동 ~ 만 12세 (2008년 이후 출생) 초등학생 자녀를 두 부모님이며, 가입방법은 매장에서 결제 후 자연별곡 플친 추가 후 직원인증 시 키즈클럽 스티커를 지급해요. 
광화문점, 안산점을 제외한 자연별곡 전매장에서 운영되니 초등생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혜택 받으세요. 

 

 

 

빕스, 아웃백, 애슐리
할인 정모 모아보기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KFC, 써브웨이
할인 정보 모아보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