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번에 저희 가족들이 다녀온  인천 부평동  위치한  한우리족발 집을 포스팅 해 보아요.


부평공원, 부평시장역에서 가까운 한우리 족발집은 제목에 적은 데로 매일 직접 삶기 때문에 맛은 나쁠 수가 없고 야채나 재료들이 싱싱하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저녁 식사를 하러 갔었어요. 

 

매장은 그리 크지 않지만 아담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으며 문 옆에 직접 족발을 써시는 아주머니를 볼 수 있어요. 

한우리족발 메뉴예요. 족발, 보쌈, 불족발, 족뱅이, 냉채족발 등을 먹을 수 있고 사이드 메뉴로 쟁반국수, 부추전, 순두부가 있어요. 여기는 배달도 하는 것 같았는데 정확히는 확인 한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족발, 보쌈 대자와 쟁반국수를 시켰어요. 아주머니께서 고기 써시는 모습이 보이네요. 

기본찬은 간단해요. 상추, 무채, 마늘, 고추, 새우젓과 장 이렇게 나오네요.


족발, 보쌈이 나왔어요. 고기는 윤기가 흐르고 부드러웠어요. 성인 4명 아이 2명이 먹기에 부족하지 않은 양이었어요. 

족발 고기를 넣고 한 쌈 해보았어요. 쫄깃하고 부드럽고 맛있었네요.

이번엔 보쌈 고기를 넣고 한 쌈 해보았어요. 전 둘 다 맛있지만 족발이 조금 더 좋았어요. ㅎㅎ

두점을 한 번에 먹어봅니다. 야채들과 함께 먹으니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우리는 막걸리도 빼놓지 않았어요. ㅎㅎ 많이는 아니고 목을 축이기 위해 한잔씩 먹었지요. 

야채와 소스 듬뿍 쟁반국수예요. 새콤달콤하니 맛나더라구요. 후루룩 후루룩 막걸리와 함께 다 먹어주었네요. ㅎㅎ 



 한우리족발 정보 자세히 보기 



 구독하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부평구 부평동 284-86 1층 | 한우리족발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