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빙 에서 11월달에 출시했던  모짜롱빠네 떡볶이 와  15곡 미숫가루라떼, 딸기라떼 를 먹고왔어요.

집이 인천이라 설빙 인천 지점 중에 송도포스코점에 다녀왔는데 매장이 엄청 넓고 자리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창 밖을 내다볼 수 있는 자리도 많았는데 문을 열고 얼마 안된 시간이라 자리가 많이 남아있었어요. 


설빙은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상이하더라구요. 인천 송도포스코점 영업시간은 봄,여름은 매일 11:00 - Last order 23:30 그리고 가을,겨울에는 매일 11:00 - 23:00 Last order 22:00 라고 하네요.

홈서비스도 개시해서 음료포함 전메뉴 배달 가능하다고 해요.


주문했던 설빙 신메뉴 모짜롱빠네떡볶이, 15곡미숫가루라떼, 딸기라떼가 나왔어요.


가격은 모짜롱빠네떡볶이 7,900원, 15곡미숫가루라떼 4,500원, 딸기라떼 4,800원으로 총 17,200원이였슴다.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이네요. 시식을 시작해 보았어요.

동영상에 나오듯이 치즈가 광고처럼 늘어나진 않았어요. 신랑에게 억지로 리뷰를 시켜서 만들어 보았네요.ㅋㅋ 신랑의 결정적인 리뷰 한마디 2:54


맛이 없진 않았지만 떡볶이가 고추장 맛이 약간 진했던 것 같아요. 신랑과 같이 가서 시식했는데 우리 둘 다 배고픈 상태여서 다 먹긴 했지만 완전 맛있다 까지는 아니였던  것 같아요.   



그리 많은 양은 아닌데 음료와 같이 먹어서 그런지 먹고 배는 불렀네요.

빵도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어 보았어요. 예상대로 바삭한 식감ㅋㅋㅋ

나는 밥도 먹고 이것도 충분히 먹을 수 있다 하시는 분 아니면 반드시 밥 먹기 전에 오셔야 할듯요~ 

저에게는 굉장히 달았던 딸기라떼. 저는 단맛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 더 달게 느꼈을 수도 있어요. 저의 미숫가루 라떼가 고소하고 더 좋았어요. 

치즈와 떡볶이를 같이 먹으려고 섞은 모습인데 잘 섞이지 않았네요. ㅋ

'뭔 빵까지 다 먹었어?'라고 욕먹을까봐 빵은 남기고 왔어요. 픕. 


 설빙 인천송도포스코 정보 자세히 보기 


 구독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