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보험료 할인 방법

자동차 보험 만기때가 되면 여기 저기 보험사에서 전화가 와서 내 자동차 보험이 만기가 되었음을 알려주지요. 매년 가입하지만 돌려 받을 수 없어 아까울 때가 많은 자동차 보험도 잘 알아보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황금나침반에서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의 다른점과 자동차 보험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하여 잘 알려주고 있어서 공유해 보아요.


무사고 할인, 블랙박스 할인, 자녀 할인, 주행거리 마일리지 할인 등 자동차 보험 할인 종류와 피해자 응급조치 비용, 보험사 견인비용, 가지급금 제도 등 자동차 보험 활용 꿀팁에 대해서도 잘 알려주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군대, 해외 운전경력자 더 낸 자동차 보험료 환급

자동차 보험 할인 조건 중에 운전경력이 들어간다는 사실을 알았다면 아래 소식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경력할인을 받으시고 깜박하고 놓치셨다면 조회해 보신 후 차액만큼 환급 받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래 서울경제 TV영상에 나오는 한 환급대상자는 해외 운전 경력으로 20만원이 넘는 금액이 절약된다고 하니 적은 금액이 아니네요. 

또한 과거 군에서 운전경력이 있지만 몰라서 할인을 받지 못한 분들도 3년간 4만3명이나 된다고 하니 이점도 꼭 놓치지 마시고 통합조회시스템에서 보험료 환급 조회 해 보신 뒤 받으시고 앞으로 자동차 보험료도 훨씬 저렴하게  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통합조회시스템 바로가기  

https://aipis.kidi.or.kr:1443/aipis/websquare/websquare.jsp?w2xPath=/aipis/aipis_web/xml/IAU111.xml



운전자 보험의 필요성과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앞서 황금나침반 영상에서 운전자보험에 대하여 설명해 주었었는데요. 아래 원스톱 재무상담 영상에서는 운전자보험이 필수보험은 아니지만 어떠한 상황에서 필요한지 또 꼭 필요한 부분만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려주고 있어요. 

운전자 보험에 관하여 잘 모르거나 또는 들어야 하는건지 고민되시는 분이 있다면 아래 영상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생명, 손해보험 협회 운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보험다모아'

자동차 보험에 대한 꿀팁들을 알아보았는데요. 결과적으로 인터넷 다이렉트 보험사들 중에 내 자동차 보험료는 어디가 가장 저렴한지 비교견적을 해봐야 겠지요. 

생명, 손해보험 협회에서 운영하는 보험다모아 사이트에 가시면 여러개 자동차 보험사의 보험료를 한번에 비교견적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자동차 보험료는 매년 가장 저렴한 보험사가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매년 비교견적을 받아보셔야 해요.  

사이버상으로만 가입이 가능한 보험상품 즉 다이렉트 보험사들만 비교해 주는 보험다모아 사이트는 업무용이나 영업용을 제외한 개인용 보험상품만 비교견적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모험다모아 바로가기  

https://www.e-insmarket.or.kr/aimt/aimtRealIntro.knia 



각 다이렉트 보험사별 무이자 할부카드 및 제휴 할인카드 링크 모음(사이트 페이지 및 링크주소 공개 보험사)

현대해상 무이자할부  제휴할인카드

삼성화재 무이자할부  제휴할인카드

한화 무이자할부  제휴할인카드

kb손해 무이자할부  제휴할인카드

동부화재 무이자할부 제휴할인카드

흥국화재 이유 제휴할인카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