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랜차이즈 '제일냉면'에서 두종류 냉면과 만두 먹은 후기입니다. 해당 지점은 사천점입니다. 

 

여름 날씨지만 주전자에 따뜻한 육수 주심요.

 

비빔냉면 양념이 많으며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

양념이 튀지 않도록 면을 여러 번 잘라서 먹음요.

황태가 있어 씹는 맛도 있었어요.

 

▲남해 여행 필수 코스라는 멸치쌈밥 맛집

 

물냉면도 괜츈, 면 꼬들했어요.

물냉, 비냉 둘 다 양 적지 않음요. (얇은 함흥냉면 식 면)

 

반찬 오래된 느낌 없고 삼삼하고 괜찮았어요.

만두는 시판 느낌이 있습니다.

 

가게 깨끗하고 음식 빨리 나오는 편입니다.

전용 주차장이 있지만 넓진 않았어요.



 

전복장 포함 반찬 14가지 경남 사천 맛집 박서방식당 후기

▲청정해역 회 먹어본 후기 다양한 반찬이 나오는 박서방 식당 후기입니다. 몇 팀이랑 같이 웨이팅 후 들어가서 먹었고 가족 단위로 온 손님들이 많아서 적당히 기다리다 먹을 수 있었어요. 돼

ujfac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