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빕스나 아웃백 말고도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더파운드라는 레스토랑에서 미국식 바베큐와 수제맥주를 먹을 수 있었어요. 이날 먹은 메뉴는  더파운드 와  자이언트미트볼 스파게티  그리고  블론드 수제 맥주였구요.


매장은 2층으로 되어있는데 낮에는 밝은 느낌으로 음식들을 즐길 수 있고 밤에는 운치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바베큐, 햄버거, 샌드위치, 스파게티, 파스타, 라이스 등 다양한 음식과 샐러드, 사이드 메뉴를 골라 드실 수 있는데 주말은 12시 30분 오픈이라고 하네요.


주문했던 더파운드와  자이언트미트볼 스파게티  그리고  블론드 수제 맥주가 나왔어요. 굉장히 푸짐하고 다양한 요리들이 섞여있는 더파운드는 남자 둘이서 먹어도 부족하지 않을 것 같고 술안주로 먹어도 손색이 없을 메뉴였지요.


부드러운 고기와 미트볼이 담백하고 맛있는 스파게티 그리고 진한 맥주 한잔 하면서 운치를 즐길 수 있고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맛과 매장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데요. 맥주는 좀 강한 느낌이라서 여자들보다 남자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았어요. 


파운드 인스타에 있는 바베큐 사진을 가져와 봤어요. 수제로 먹는 맛은 일품일 수 밖에 없지요. 그런데 여름에 많이 고생스러웠을 것 같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