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주안 뒷역 에 있는 한판에 19,000원에 먹을 수 있는  강 보쌈  집에 다녀왔어요. 보쌈이 먹고 싶을 때 가끔 가던 곳인데 가격대비 괜찮은 곳이라서 언젠가 포스팅 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그런데 이상하게도 이번에 갔을 때 고기가 예전이 더 낫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기분탓이었을까요. 그래도 맛없는 정도는 아니였어요.


야채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나오고 김치와 무 무침이 많이 짜지 않고 먹을만 한 것 같아요. 

이렇게 고기, 김치, 고추, 마늘을 넣고 한 쌈을 싸서 먹으면 부드러운 고기가  마늘과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이 집에서 제가 좋은 하는 또 하나는 바로 굴 순두부찌개예요. 저는 순두부 찌개를 원래 좋아하는데 여기에 좋아하는 굴까지 들어가 있으니 맛도 맛이지만 공짜로 굴 순두부찌개를 먹는 것 같아 기분이 좋은것 같아요. ㅎㅎ   

양이 많진 않아 너무 금방 사라지는 굴 순두부 찌개... ㅠㅡㅠ  추가로 순두부 찌개나 계란찜을 시킬 수 있고 보쌈이나 족발 중자 이상을 시키면 계란찜이 나왔던 것 같아요. 계란찜 부부은 기억이 정확한지 모르겠네요. ㅡㅡ;;


암튼 적당히 먹을 만하고 많이 맵지 않고 살짝만 칼칼해요. 

19,000원 짜리 한판으로 저희 부부 둘이 먹었는데 부족하지 않은 양이고,  식사로 먹거나 막걸리 한 잔과 함께 먹기에도  괜찮았어요. 그날도 가족 단위로 온 손님이 많았어요. 

이렇게 고기가 떨어질 때까지 배가 부르게 먹고 나왔답니다.


 보쌈집 정보 자세히 보기 


 구독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