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부터 유명한 인하의 집을 오랜만에 또 찾아갔네요. 올때마다 손님이 너무 많아 일부러 굉장히 이른 시간에 오지만 가게 안에 손님이 하나도 없는 건 본 적이 없네요.

 인하의 집은 막걸리 집이라고 하기엔 굉장히 빠른 오후 2시에 문을 열어요. 들어오자 마자 찍었는데 후에도 계속 손님이 들어왔어요. 오늘도 피크시타임에는 사람이 꽉 찰 기세네요. ㅎㅎ

 막걸리 마시러 왔던게 꽤 오래 전이였지만 가격은 여전히 저렴이를 지키고 있네요. 신랑과 함께 먹고 싶은 거 다 시키자라며 골라봤지만 역시 우린 저렴이 안주 2개를 골랐네요.

저렴이 안주도 여기서는 완전 괜찮거든요.

 홍합탕을 너무 좋아하는 신랑은 단돈 5천원하는 홍합탕을 시키고 약간 매콤한 걸 좋아하는 저는 오돌뼈를 골랐네요. 그리고 막걸리 한 병을 시켰어요~~.

 기본 안주와 막걸리가 나왔네요. 신랑은 기본 안주도 너무 좋다고 하네요. 근데 기본안주 양이 좀 줄었다고 하는데 저는 그래도 충분하다고 생각되었어요. 

 조금 기다리니 오천원짜리 홍합탕이 나왔네요. 홍합이 어찌나 많은지,, 뚝배기가 굉장히 작아보이기까지 하네요. 



저희 안주가 나오고 곧바로 뒷테이블 손님들의 안주가 나왔는데 비쥬얼이 더 장난 아니더라구요. 아마도 홍합짬뽕탕인 듯 한테 낙지가 막 뚝배기 위를 기어다닐 듯한 기세였어요. 사진 찍지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홍합탕을 폭풍 흡입하고 나니  오돌뼈도 나와주었어요.

 요건 적당히 매콤했고 그냥 먹을만 했어요. 다른 손님들은 홍합짬뽕탕과 삼치구이와 계란찜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나름 배부르게 먹었는데 계산서를 보니 만4천원어치 였네요. 역시 저렴하게, 배터지게 먹어야 기분이 정말 좋아져요.ㅎㅎㅎ  술을 먹어서 기분이 좋아진걸 까요......


인하의 집에서 순두부찌개,계란찜,삼치구이 드신 분이 블로그에 올리셨네요. 또 가고 싶네요.ㅎㅎ
http://blog.naver.com/inileunji/130183539031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중구 전동 19-2 | 인하의집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